본문 바로가기

인천 유명 맛집 - 신포닭강정 동인천 신포시장에 있는 신포 닭강정에 다녀왔어요. 대학교때부터 기회가 되면 기회가 안되면 만들어서라도 틈틈이 왔던 곳이에요. . . . 너~무너무 유명해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것 같은곳이죠?ㅋㅋ 대기줄이에요. 놀이공원도 아니고 치킨을 먹겠다고 이렇게 긴줄을 형성한답니다. 이 줄은 포장줄이고 제가 서있는 곳은 매장에서 먹는 줄인데 홀에서 먹고 가는 줄은 길지 않았어요~ (저희가 갔을 때가 4시10분 정도라 애매한 시간이라 그랬어요. 다먹고 나오는 5시쯤엔 홀에서 먹는 줄도 상당히 길었거든요.) 한 10분 정도 기다려서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 메뉴판과 원산지표시판이에요 ~ 소주는 안팔고 반입도 안된다네요 ㅋㅋ 기본 셋팅인데 별 거 아닌 샐러드가 맛있어서 세번이나 리필해 먹었답니다. 빠질 수 없는 맥주~ 닭강.. 더보기
후쿠오카 여행 [2.7.~2.9.] - 1일차 (1) 기다리고 기다리던 일본여행을 하루 앞둔 2월 6일 저의 눈을 의심케하는 글이 네일동에 올라왔습니다. (아실만한 분은 다들 아시는 일본여행 관련 유용한 정보가 많이 있는 카페예요) 후쿠오카에 내린 폭설로 인해 모든 버스운행이 중단되었다는 것이었어요. 후쿠오카는 제주도와 위도가 비슷하여 서울보다는 비교적 온화한 기온을 유지하거든요. 겨울에도 눈대신 비가 많이 온다니 눈에 대해선 무방비였나봐요. 첫 날 일정인 유후인을 가려면 버스밖에 방법이 없는데 버스운행이 중단되었다면 갈 수 있는 방법이 제한되는 것이라 매우 치명적인 것이죠ㅠㅠ 하루 전 날 폭설이라 저희의 여행에도 지장이 갈 가능성이 크다 판단되어 매우매우 근심걱정이 들 수 밖에요 ㅠㅠ 버스 운행중단 글이 올라온 게 아침 9시. 오후 3시쯤이 되도록 운행재.. 더보기
코요테 - 만남 [M/V] 가사 만남 무려 코요테 1집 수록곡. 신지의 앳된모습과 보이지않는 김종민,빽가 대신 차승민, 김구. 신지목소리가 대부분인 지금의 코요테 노래와 달리 남자가 위주인 조금은 이색적인(?) 노래죠. 1999년노래로 Y2K가 오기도 전인 ㅋㅋ 유물같은 노래인데 흥겨운 노래는 시대를 초월하니만큼 가져와봤어요 ㅎㅎ 만남 가사 우리 이제 지난 일들 모두 잊어 버려요원치 않던 만남으로 가득했던 그런날들우리 이제 지금은 같이 노래 불러요그렇게 그리던 당신과 만날 이날을잊어도 되는 지워도 되는 추억일랑생각지 말아요당신과 만난 이날이 행복함으로 흘러흘러 시간속에 묻혀진데도 얼굴 맞댄 이대로 살 수만 있다면죽어서도 행복한 비둘기 처럼그냥 지금 이대로 멈춰서요(간주중)Rap:Gimme the mic yo as I go through.. 더보기
후쿠오카 여행 [2.7.~2.9.] - 프롤로그 방콕여행기를 쓰느라 조금 늦어진 한겨울 후쿠오카 여행입니다. 얼른 작성하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쓰게 되네요 ㅠㅠ 여자친구와 둘이 다녀온 여행으로 여행 컨셉은 온천과 맛있는 식사 즐기기였답니다. 쇼핑을 거의 배제한 여행이었죠. 한마디로 힐링여행이라고 할 수 있겠죠. 여행하면서 일정에 쫓기지말고 욕심부리지 않고 여유있게 다녀오자는 게 저와 제 여자친구의 목표였어요. 결과적으로는 매우 성공적인 여행이었죠 ㅋㅋ 총 경비는 1인당 비행기 - 25만원 사이가쿠칸 료칸 1박- 20만원 JR 큐슈 호텔 블로섬 후쿠오카1박 - 8만원 산큐패스+후쿠오카타워 입장권 - 5만 2천원 그외 경비 - 15만원 정도였던 것 같네요. 그외 경비는 엔화 현금인데요, 요새 다시금 엔화가치가 많이 상승해서 1000원이 넘어갔는데 12월쯤 .. 더보기
거북이 - 비행기 거북이 - 비행기 유명을 달리한 터틀맨에 대한 그리움과 아쉬움이 많이 남는 그룹이죠 노래 파트배분을 멤버 셋 균등하게 해서 훈훈한 그룹이기도 했구요 ㅎㅎ Yes Turtles, Forth album, New mind, New song철없을 적 내 기억속에 비행기 타고가요.Yeh, Let`s go!파란 하늘위로 훨훨 날아가겠죠어려서 꿈꾸었던 비행기 타고기다리는 동안 아무말도 못해요 내 생각 말할 순 없어요모든 준비 다 끝났어 곱게 차려 입고 나선바깥 풍경마저 들뜬 기분때가 왔어 하늘위로 날으는 순간이야 조금은 두려워도애써 내색 할 순 없어 이번이 처음이지만전에 자주 비행했었잖아 친구들과 말썽장이거북이 비행기로 올라타 준비됐나수많은 사람들 속을 지나쳐 마지막 게이트야나도 모르게 안절부절하고 있어이럴 땐 침착.. 더보기
슈프림팀(Supreme Team) - 그땐 그땐 그땐 그땐 그땐 그땐 저같이 랩을 잘모르는 사람도 즐겨 들을 수 있는 노래예요. 랩을 엄청 잘하는 두사람의 노래인 만큼 따라하긴 힘든데ㅜㅜ 선율덕분에 고개를 까딱까딱하면서 듣기 좋아요 그땐 그땐 그땐 (가사) Yo, Supreme Team.Secret K, Brown Eyed Soul.I miss you baby...[Simon D]내가 잘못했어 그 지겨운 말억지로 널 붙잡고 흐느껴온 날내 진심은 닳아버렸어그런 순간들을 모면하는 법까지 연기일 수 밖에물론 넌 그런 나를 알고 있었기에얼굴 붉히는 일 없이 더 이상기회는 없을 거라고 단정하며오히려 차분하게 날 떠났어그땐 지쳐 있었어나의 너를 안아주기엔 자격조차 없었거든사랑보단 안정감이 더 커서마음만 아슬하게 걸쳐 있었을 뿐아름다운 너에게 난 상처가 되기 싫었어나쁜.. 더보기
방콕여행[10.31.~11.4.] - 5일차(1) 5일차 짜뚜짝시장 -> 쏨땀누아 -> 디오라 랑수안 전날 발렌티를 과하게 마신 탓인지 아침에 힘겹게 일어났어요. 숙취가 비교적 없는 편인 저는 더 자겠다는 친구 ㅅㅂ이를 깨워 조식을 먹으러 갔죠. 숙취에 좋은 음식은 없었지만 마지막 조식은 먹어야지 않겠냐는 논리로 설득하여 조식을 챙겨먹고 이어서 마지막 수영을 하자했는데 그것까지는 안되겠는지 저혼자 수영을 하러 갔답니다 ㅋㅋ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라 아쉬움이 컸어요. 언제 또 이런 수영장을 즐길지 모르잖아요. 다음엔 여자친구와 한번 더 와서 수영을 즐겨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답니다. 수영을 마치고 방에 돌아왔는데 여전히 자는 ㅅㅂ을 깨워 다음 일정으로 향했어요. 숙취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친구 ㅅㅂ. 다음 일정인 짜뚜짝 시장은 이스틴 그랜드 샤톤 호.. 더보기
평창올림픽 화제 넘버원. 컬링대표팀 평창 올림픽 기간 컬링이라는 종목의 진가를 보여준 여자 컬링대표팀. 대회기간동안에도 다양한 짤과 이슈를 생산해 내었는데 그 기세가 올림픽이 끝나고도 이어지나봐요 ㅎㅎ 페이스북 페이지 중에 Studio 좋 이라는 곳에서 이 팀을 갖고 오뚜기 진라면 광고아이디어를 냈는데 왠지 실제로 나올법한 이미지 같아 가져와봤어요 ㅋㅋ 음성지원 되니 스피커 볼륨 낮추세요ㅋㅋㅋㅋㅋㅋ 이미 제작된 올림픽CF 가 한둘이 아닌데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것 같아 기대되네요. 청소기, 선글라스, 집중력 향상 용 믹스커피, 과자, 초콜릿, 박카스, 안마의자 등등 다양한 광고가 나올 수 있겠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