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다니기/데이트코스

제주여행 3일차 제주동부코스 성산일출봉 보말죽맛집 제주방탄카페공백 제주동문시장 제주수목원길야시장

20190803 제주여행 3일차
어제와는 달리 구름이 잔뜩 껴 햇볕은 덜 따가왔지만 여전히 조금만 걸어도 땀이 줄줄나는 날씨였다😰

성산일출봉 근처 브라운스위트제주호텔에서 1박 후 아점으로 얼마 전에 제주여행을 다녀온 친구가 강력추천한 보말죽과 보말칼국수를 먹으러갔다. 

성산보말죽칼국수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 5109
색다른 맛이었는데 김치를 얹어먹으면 술술 들어간다. 두그릇 다 바닥이 보일 정도로 먹고 성산일출봉으로 향했다.

유료로 개방하는 정상코스말고 무료로 관람가능한 좌측통로로 올라가서 찍은 사진.
너무 더워서 사진만 찍고 곧장 내려왔다🥵

다음 목적지인 제주 핫플레이스 카페 공백으로 고고릥! 제주 동북부이 위치해있는 카페이다.

사실 카페 공백을 알게 된 경로는...
늦덕 아미로서 제주도에서 혹시 우리 탄이들의 흔적을 찾을 수 있을까하고 '제주 방탄'으로 검색을 했더니 방탄 슈가 친형이 운영하는 카페라고 도배가 되어있었던 것이다...!!!!🥰🥰🥰
그런데 직접 가보니, 방탄 입덕 전부터 인스타에서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 사진을 찍어 올려서 친숙한 카페이기도 했다.

바닷가 쪽으로 내려가서 찍은 카페 전경

빵도 엄청 맛있다고 한다.

워낙 넓어서 지도까지 있었다.
주차장에 차대고 어디로 들어가는지 몰라서 헤매는 사람들도 많더라..(뜨끔😅)

커피를 마시는 자리는 이렇게 생겼다.
대체적으로 모던한 분위기. 패션쇼장에서 흘러나올 법한 노래들이 크게 공간을 메우는 전시장 같은 분위기의 카페다.

우린 아이스 카페라떼를 마셨는데 존.맛.탱이었다ㅎㅎ사심가득💜

다들 이렇게 찍길래 따라찍어보았다

카페 옆 폐건물같이 생긴 곳들이 전시장이었다.

전시장 건물로 향하는 길

바로 이 공간! 방탄을 알기도 전부터 이 사진은 많이 봐서 알고있었다. 방탄 효과도 있겠지만 그 자체로도 이미 제주 핫플레이스 등극한 이 곳, 카페 공백☕💜

제주에서 트렌디한 인생사진 찍고싶다면 카페 공백으로 오시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