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뜨는 이슈

평창올림픽 화제 넘버원. 컬링대표팀

평창 올림픽 기간 컬링이라는 종목의 진가를 보여준

여자 컬링대표팀.

 

대회기간동안에도 다양한 짤과 이슈를 생산해 내었는데

그 기세가 올림픽이 끝나고도 이어지나봐요 ㅎㅎ

 

페이스북 페이지 중에 Studio 좋 이라는 곳에서

이 팀을 갖고 오뚜기 진라면 광고아이디어를 냈는데

왠지 실제로 나올법한 이미지 같아 가져와봤어요 ㅋㅋ

 

음성지원 되니 스피커 볼륨 낮추세요ㅋㅋㅋㅋㅋㅋ

 

 


 

이미 제작된 올림픽CF 가 한둘이 아닌데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것 같아 기대되네요.

 

청소기, 선글라스, 집중력 향상 용 믹스커피, 과자, 초콜릿, 박카스, 안마의자 등등 다양한 광고가 나올 수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