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경주여행(4.26~28.)- 프롤로그 저희 커플은 매년 4월 마지막주는 여행을 가요. 4월 25일이 사귀기 시작한 의미있는 날이라 이를 기념하기 위해 어디든 떠나죠. 연휴를 낀 게 아니기에 그동안 짧은 일정을 소화할 수 있는 근교(가평, 강화도 등)로만 갈 수 밖에 없었죠. 올해 여행계획을 세울 때도 처음엔 근교 지역만 후보지로 거론되다 문득 경주가 유력후보지로 떠올랐어요. 이번 여행 이러면 좋겠다... 1. 프리미엄 고속버스 타보고 싶다.. 2. 따뜻한 날씨좀 느끼고 싶다..(스쿠터까지 가능하면 좋을듯) 3. 볼거리가 많으면 좋겠다.. 4. 맛집이 필요해!! 1. 프리미엄 고속버스 고려대상에서 가장 큰 비중은 프리미엄 고속버스였어요ㅎㅎ 제가 좀 마이너한 취향인지 모르겠는데 깜깜한 밤에 출발하는, 휴게소에 들려서 기지개피고 따끈한 우동 한 .. 더보기
[뷰티/미용] 화해 화장품 추천 어플 지난번 루미큐브에 이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어플을 추천하는 포스팅입니다 ㅎㅎ 아마 다음은 새로운 취미를 찾거나 같이 공유할 사람을 찾는 어플을 소개할 것 같습니다 화해 입니다. 시중에 파는 거의 모든 화장품에 대하여 성분, 기능, 후기를 제공하고 쇼핑몰의 역할까지 하는 뷰티와 미용이 각광받는 요즘 아주 필요한 어플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 피부미용에 많이 신경쓰는 편은아니에요 .. 고3까지는 깨끗한 아기피부였다 고3부터 여드름이 나기시작하더니 군대 있을때까지 여드름이 나더라구요. 그럴때도 무심하게 손으로 짜고 할 정도니까요.. 최근들어 피부에도 노력을 기울여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세안 후 스킨로션은 당연히 바르고 선크림까지 챙기는 정도예요. 화장품에 대한 기초지식이 부족하다보니 매번 화장품을 구입할때마다 얼.. 더보기
[보드게임/스마트폰 게임] 루미큐브(Rumicube) 스마트폰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터라 여유시간이 생길때 할만한 게 마땅치 않고 게임 하나쯤은 심심풀이 땅콩으로 설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요 몇 년 동안 최신사양의 게임을 안해본 것은 아닌데 화려한 그래픽과 자동사냥은 취향에 안맞는다는 결론을 내렸고 고작 한 것은 피망맞고였어요. 근데 매일 오링나는 호구로 전락하고 다른 게임을 찾았는데 바로 루미큐브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루미큐브를 검색하면 이것저것 많이 나옵니다. 그중에 누가봐도 오리지널 아이콘인 것이 보이죠? 그런데 두 개나 있네요. 검정색 아이콘은 무료버전이고 빨강색 아이콘은 다운받을 때 \2990을 지불하여야합니다. 두 가지 버전이 호환이 되는지 여부는 모르겠는데 제가 다운받은 검정색아이콘 루미큐브만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더보기
콜드플레이(Coldplay) - Viva La Vida 요즘 꽂힌 노래 Viva La Vida!! 관객수 800만을 모으며 압도적 흥행을 거두고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를 본 이후 Youtube에서 퀸의 노래와 콘서트를 끊임없이 봤습니다. 덕분에 Youtuve 추천에서 영화에 나오지않은 퀸의 노래 뿐만아니라 각종 락밴드의 노래와 공연 심지어는 어떤 드러머의 영상까지 추천에 뜨더라구요. 그러다 우연히 알게 된 이 노래.. 처음 접한 순간부터 미친듯이 반복재생을 하게되어 자다가도 종소리가 들리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바로 ColdPlay의 Viva La Vida입니다. 가사의 담긴 비유적 표현과 함축적 의미들이 노래를 더 멋스럽게 만들고 위 영상은 콘서트실황이다보니 현장감까지 더해져 노래의 매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뒤에서 흥쾌하게 북치는 대머리 .. 더보기
민락 2지구 고기 무한리필집 갈비공장! 정말정말 오랜만에 찾아온 포스팅! 포스팅을 해야지, 해야지 마음속으로만 생각하고 실천에 옮기지 못했었네요 ㅠㅠ 이번에 올릴 의정부 맛집은 요즘 의정부에서 제일 Hot한 동네죠 민락 2지구에 있는 고기 무.한.리.필. 집인 갈비공장 되겠습니다. 위치는 이곳인데요 민락2지구 먹자골목 가운뎃길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상당히 좋은 식당입니다. 비가 슬며시 내린 오후에 친구와 만나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며 민락 2지구를 2바퀴쯤 돌다 아무 정보도 없이 들어간 곳이에요. 사실 원래 가려했던곳은 처음은 처갓집양념치킨이었어요. 그런데 여긴 배달전문인듯하여 PASS! 다음은 총각전집이라는 데인데 그날따라 사람이 많아 주인아주머니께서 저희 테이블은 신경도 안쓰시길래 PASS 또 다음으로 간곳은 상호는 기억나지 않는데 2층에 있.. 더보기
승리의 아오리라멘 두번째 방문! 드디어 찾은 황금레시피 당분간 라멘은 먹지 않을 것이라 다짐했건만 또 먹고 말았습니다 ㅋㅋ 인천 부평 승리의 라멘집 아오리의 행방불명 2차 방문!! 이제 제 몸은 술먹은 다음날 해장메뉴로 라멘을 먹어야할 몸이 되었나봐요. 전날 술을 마셨더니 아침부터 라멘이 땡겼던 것이지요. 지난번 방문 때 큰 감동이 없이 " 그냥 뭐 라멘 중에 맛있는 축이네 " (참고: 인천부평- 아오리의 행방불명 라멘 http://jkingdie.tistory.com/44?category=811456) 정도여서 "아오리 라멘을 꼭 가야겠어" 는 아니었고요 산이 거기에 있기에 산에 오르듯 라멘집이 거기에 있기에 가기로 했답니다 ㅋㅋ 그리고 이왕가는거 지난번과 다른 조합으로 주문하면 또 후기를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서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 믿고 그곳으로 향했답.. 더보기
여의도 더후라이팬 앞선 포스팅에서 말했듯 지난 주말 여의도 밤도깨비야시장에서 음식을 사먹기는 불가능에 가까워 바로먹을 수 있는 인근 식당으로 이동했습니다. 먹고 싶은 메뉴는 '치킨' 여자친구를 만날때부터 여자친구를 선포했었죠. 오늘은 치킨을 꼭 먹고싶다고 ㅎㅎ 어디로갈지 고민하다 여의나루 역 근처에 있는 The frypan(후라이팬)에 가기로했어요. 후라이팬은 예~전에 의정부에서 한창 데이트할때부터 자주먹던 메뉴였는데 어느샌가 의정부점이 사라져 발길이 끊겼던 곳이었어요. 그런데 후라이팬이 떡하니 있으니 냉큼 달려갔죠. 오랜시간 걸었으니 맥주부터 시켰구요. 크~ 목마를 때 마시는 맥주는 정말 꿀맛입니다. 480ml였나? 그랬는데 아주 벌컥벌컥 마셨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삼색치킨!! 멕시칸 신호등치킨하고 비슷한 네이밍이.. 더보기
2018년 3월30일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여의도) 데이트 아~~주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약간의 에너지 충전시간이 필요했던지라 쉬고있었어요 ㅎㅎ 들어야할 연수도 있고 이것저것 준비도 해야하고 정신없는 평일을 보내다보니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다 줄 특별한 외출이 필요했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계절인 봄이 왔겠다, 나들이를 가기위한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어요. 근교에서 봄내음 물씬 느낄 수 있는 장소가 어디일까 고민고민하다 결정한 곳은 바로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 이었어요. 밤도깨비 야시장은 3월 30일부터 10월 28일 까지 매주 금~일 중에 열리는 마켓이에요. 주말데이트로 안성맞춤인 아이템이죠. 작년 9월쯤 종각역 부근에서 열리는 청계광장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좋은 추억들을 만들었기 때문에 망설임 전혀 없이 데이트 주제를 골랐어요. 다만 선택해야할 것이 .. 더보기